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 팁,공략,치트키

창세기전3 치트키와 파트1 치트목록.

by T- 2013. 12. 5.

창세기전3 파트1의 치트키와 치트.

창세기전3 파트1 파트2 모두 CD로 가지고 있는 저로써는 오랜만에 다시 한번 창세기전3를 꺼내 플레이 해볼까 합니다. 예전에 창세기전3 홈페이지를 운영했을때는 전직표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있었는데 지금은 기억도 가물가물 하네요. 창세기전3는 총 2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죠. 창세기전3 파트1 창세기전3 파트2. 이 치트는 창세기전3 파트1 치트입니다. 

사실 치트키라고 해도 3개정도이고 제 기억으로는 초기 버전일때는 가능했고 후에 몇몇 버전에서는 안되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이게 파트1인가 파트2인가 가물가물하네요. 해보면서 기억 해봐야 할듯. 파트1인 경우 버전상관없이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igo - 적 HP를 1로 만듬. 

salja - 아군 에너지/소울 가득 채움. 

dukja - 적 전멸(시나리오중에 특정 승리조건을 달성해야하는 경우는 이걸 써도 미션이 끝나지 않습니다.)

close door - 돈 증가(?) 

gose have a dreamsys - 레벨이 1업(?)

찾아보니 위에 3개는 제가 직접 써봐서 아는데 2개가 더 있더군요. 이게 실제로 가능한지 한번 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돈이랑 레벨은 처음보는 치트네요. 치트 쓸때는 내 턴 돌아왔을때 캐릭터를 선택 안한상태로 치트를 입력해야 치트가 활성화 됩니다.(선택한 상태라면 ESC키 누르고 비선택후 사용) 창세기전3 파트1 치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