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과 앱

아이폰4 일련번호 확인. iPhone4 단말기 일련번호 조회.

by T- 2012. 9. 20.

    아이폰4 단말기 일련번호 확인 및 조회 방법. 아이폰4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아이폰4 같은 경우 처음 동봉되어 온 제품 박스에 아이폰4 단말기 일련번호가 적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확실히 확인 하기 위해서는 아이폰4 내부에 들어가 확인해야 합니다. 이 경우는 아직 아이폰4 단말기가 개통이 안되어 있어도 전원만 키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옆에 보이는 부분이 전원을 키면 나오는 메인 화면입니다.이 화면에서 검은색 밑줄 처진 '설정' 을 살포시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화면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이 화면은 하단에 있기 때문에 설정 터치후 살짝 아래로 화면을 내려주시면 이렇게 '일반'메뉴가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일반을 터치!

 

 

 

 

 

 

 

  

 

 

 

 -일반을 손가락으로 눌러주면 이렇게 일반 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에서'정보'메뉴를 마찬가지로 손가락으로 살짝 눌러주시면 우리가 찾는 아이폰4단말기 일련번호가 확인됩니다.

 

 

 

 

 

 

 

  

 

 

 

 -이 화면에서 보이는 일련번호가 바로 아이폰4 단말기의 일련번호 입니다.이렇게 설정->일반->정보 순으로 터치터치터치 해주시면 자신의아이폰4의 일련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폰4 일련번호 확인은 이렇게 내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4 단말기 일련번호 조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