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세상/웹과 SNS

트위터 하는법과 가입방법은? 트위터 가입하기와 시작.

by T- 2013. 5. 30.


 ITM샵 트위터 가입하기.

ITM샵 트위터 계정이 아직 없어 트위터를 가입해보려고 합니다. pc로 트위터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트위터 가입방법.

http://twitter.com/


1)트위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메인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다음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 써있는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적고 넘어가도상관없지만 그냥 아래 트위터에 가입하세요!라는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가면 위에 것들은 적을 수 있으니 바로 트위터에 가입하세요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2)트위터에 가입하세요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트위터 가입양식이 나옵니다. 이름,이메일주소,비밀번호,아이디순으로 목차에 맞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너무 단순한 비밀번호 같은 경우 옆에 x자 표시가 나오면서 다른 비밀번호를 설정하라고 하고 기타 부분도 겹치는 부분이나 누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 같은 경우 그 아이디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아이디를 itm으로 가입할려고 했는데 이미 누가 쓰고 있는 아이디라서 imt70으로 만들었습니다. 보이는 것처럼 옆에 다 v표시가 되면 아래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가입완료! 


그리고 "이 컴퓨터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하기"와 "웹사이트 방문기록을 이용해 나만의 트위터를 만들어보세요"란에 체크되어있는 경우 개인의 선택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별로라는 생각에 체크되어있던 부분을 미체크로 해놨습니다.



3)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하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가입했던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는데 로그인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가입했던 당시 적었던 이메일 주소를 적고 비밀번호를 눌러 로그인 했습니다.


4)그럼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 다음을 눌러주면서 진행하면 됩니다.


5)유명인들이나 관심사를 전하는 트위터계정과 팔로잉하는 순서가 지나고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 개인에 따라 해도 되고 안해도 됩니다만 굳이 할 필요 없는 목록이라고 생각할 경우 아래 건너뛰기라는 부분을 클릭해주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6)위에 부분을 다 끝나고 나면 화면이 바뀌면서 트위터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제부터는 관심사 있는 사람이나 기업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잉 하면서 트위터를 사용하면 끝!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하지만 팔로잉이니 팔로워니 조금 생소한 단어들이 등장하기도 하죠.다음에는 트위터 용어와 즐기는 법에 대한 부분!

itm샵 트위터 계정아이디와 주소는 http://twitter.com/itm70  계정아이디 itm70 입니다 팔로잉 해주실경우 확인하고 바로 맞팔로^^